AS담당자입니다
![]() |
: 제우스상사 ![]() |
||
---|---|---|---|
![]() |
: 2021-11-29 | ![]() |
: 174 |
고객님
안녕하세요
답변이 지연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AS건은 잘 수리하여
발송하였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 제목 | 작성자 |
---|---|---|
980 | 폴리 스마트카 a/s신청합니다 | 박영수 |
981 |
![]() |
제우스 |
No | 제목 | 작성자 |
---|---|---|
983 | 디고 꽃 블럭 | 심은희 |
982 | 폴리스마트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빈경태 |
» | AS담당자입니다 | 제우스 |
978 | 엠버 스마트카 as문의 | 이은정 |
976 | 코코몽 캐리어 비밀금고 지폐가 들어가지 않아요 | 황선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