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히 죄송합니다
point이      름 : 제우스상사
point작 성 일 : 2012-05-10 point조 회 수 : 632

김기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회사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과 용돈을 모아서 구입한 제품의 문제로 동심에 작은 상처를 준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국내산으로 튼튼하고 고장이 없는 제품이라는 자부심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런 상황이 발생하여

저희 회사 입장에서도 당혹스럽기만 합니다.

통화한 내용대로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사용 도중에 고객님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고장에 대해서도 무상으로 AS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그 제품은 회수하여 문제점을 분석하여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철저히 보완하여 더욱 더 견고한 제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o 제목 작성자
88 애가 울고 불고 눈물을 그칠 줄 몰라 당황스럽습니다! 김기완
89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우스
No 제목 작성자
92 사용도 못하고 고장이네요. 유은선
90 문의드립니다. 박경석
»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우스
84 포동이소방차 부품.. 정다운
83 슈퍼와이 드럼 마이크가 안돼네요! 지율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