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담당자입니다.
![]() |
: 제우스상사 ![]() |
||
---|---|---|---|
![]() |
: 2020-09-15 | ![]() |
: 172 |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으로 볼 때 구입처에 환불 또는 교환 요청을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또 다른 궁금한 내용은 전화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 제목 | 작성자 |
---|---|---|
856 | 쥬쥬물총 - 환불 요청!!!! | 유형석 |
858 |
![]() |
제우스 |
No | 제목 | 작성자 |
---|---|---|
860 | 엠버 스마트카 문의 | 아준맘 |
859 | 로보카 폴리 스마트카 A/S문의 | 정수연 |
» | AS담당자입니다. | 제우스 |
855 | 파워레인저 총 불빛 안나는데 as | 안소희 |
853 | 스콜피온 트렘폴린 56인치 매트 교체가능한가요? | 이금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