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담당자입니다.
point이      름 : 제우스상사
point작 성 일 : 2020-09-15 point조 회 수 : 172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으로 볼 때 구입처에 환불 또는 교환 요청을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또 다른 궁금한 내용은 전화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제목 작성자
856 쥬쥬물총 - 환불 요청!!!! 유형석
858    AS담당자입니다. 제우스
No 제목 작성자
860 엠버 스마트카 문의 아준맘
859 로보카 폴리 스마트카 A/S문의 정수연
» AS담당자입니다. 제우스
855 파워레인저 총 불빛 안나는데 as 안소희
853 스콜피온 트렘폴린 56인치 매트 교체가능한가요? 이금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