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담당자입니다
![]() |
: 제우스상사 ![]() |
||
---|---|---|---|
![]() |
: 2020-05-08 | ![]() |
: 243 |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회사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으로 볼 때 새제품으로 교환 처리해 드려야 합니다.
현재 해당 제품은 품절 상태로 보내드릴 수가 없으니,
부득이 저희 회사로 보내주시면 AS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착불)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 제목 | 작성자 |
---|---|---|
831 | 폴리스마트카 음성이 되지 않아요. | 김윤정 |
832 |
![]() |
제우스 |
No | 제목 | 작성자 |
---|---|---|
835 | 폴리스마트카 as문의 | 짱아 |
833 | 엠버병원놀이 | 곽은정 |
» | AS담당자입니다 | 제우스 |
827 | 로보카폴리 스마트카 전원 안들어와요 | 박은진 |
825 | 폴리 스마트카 수리 문의 | 문정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