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담당자입니다
![]() |
: 제우스상사 ![]() |
||
---|---|---|---|
![]() |
: 2019-05-01 | ![]() |
: 223 |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회사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한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은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새제품으로 맞교환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화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이뤄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 제목 | 작성자 |
---|---|---|
723 | 스마트 매직보드 코코몽 | 황미니 |
725 |
![]() |
제우스 |
No | 제목 | 작성자 |
---|---|---|
727 | 폴리 스마트카 수리 문의드려요 | 남효주 |
726 | 폴리스마트카 as | 손초롱 |
» | AS담당자입니다 | 제우스 |
722 | 폴리. 엠버 스마트카 as 원합니다. | 오승미 |
718 | 폴리 자동차 | 이소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