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드립니다.
이 름 |
: 제우스상사 ![]() |
||
|---|---|---|---|
작 성 일 |
: 2011-02-16 | 조 회 수 |
: 817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답변이 늦어 진 점, 또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 주신 사항은 꼭 반영하여 더욱 튼튼하고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이 되도록 조치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계속 사용하기에 불편하시면 상하 뚜껑(헤드)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저희 회사제품을 애용해 주신데 대해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주신 고견은 제품제조과정에 반영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 제목 | 작성자 |
|---|---|---|
| 36 | 눈보리악기놀이세트 결함에 대해.. | 눈보리 |
| 38 |
감사드립니다.
|
제우스 |
| No | 제목 | 작성자 |
|---|---|---|
| 40 | 코코몽 봉제 인형이요 | 전경안 |
| 37 | 제우스 엔진포스 스피드건 a/s | 성현주 |
| » | 감사드립니다. | 제우스 |
| 34 | 신나는 토마스 레일카 기차만 구매 가능 한가요.? | 박명희 |
| 32 | 포동이 소방차 부품문의 드립니다 | 유재열 |



이 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