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 제우스상사 ![]() |
||
---|---|---|---|
![]() |
: 2025-04-14 | ![]() |
: 21 |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마도 배터리 방전이 원인 일 것 같습니다
교체용 무브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전화 주셔서 받으실 주소 연락처 알려 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 제목 | 작성자 |
---|---|---|
1721 | 스마트워치 | 신정은 |
1723 |
![]() |
제우스 |
No | 제목 | 작성자 |
---|---|---|
1726 | 엠버스마트카 | 박서준 |
1725 |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 박우진 |
» | 안녕하세요 | 제우스 |
1720 | 짱구는 못말려 스마트 터치 워치 좀 전에 구매 했는데 화면이 안나와요 | 이용일 |
1719 | 문의 | 이상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