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oint이      름 : 제우스상사
point작 성 일 : 2025-04-14 point조 회 수 : 21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마도 배터리 방전이 원인 일 것 같습니다

교체용 무브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전화 주셔서 받으실 주소 연락처 알려 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제목 작성자
1721 스마트워치 신정은
1723    안녕하세요 제우스
No 제목 작성자
1726 엠버스마트카 박서준
1725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박우진
» 안녕하세요 제우스
1720 짱구는 못말려 스마트 터치 워치 좀 전에 구매 했는데 화면이 안나와요 이용일
1719 문의 이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