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oint이      름 : 제우스상사
point작 성 일 : 2025-04-14 point조 회 수 : 24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마도 배터리 방전이 원인 일 것 같습니다

교체용 무브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전화 주셔서 받으실 주소 연락처 알려 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제목 작성자
1720 짱구는 못말려 스마트 터치 워치 좀 전에 구매 했는데 화면이 안나와요 이용일
1722    안녕하세요 제우스
No 제목 작성자
1725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박우진
1721 스마트워치 신정은
» 안녕하세요 제우스
1719 문의 이상은
1718 조립하자! 이벤트 김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