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드립니다
![]() |
: 제우스상사 ![]() |
||
---|---|---|---|
![]() |
: 2025-02-07 | ![]() |
: 51 |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회사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주신 내용은 AS 가능하오니 택배를 이용하여
저희 회사 AS실 앞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비용은 부품 파손으로 인한 교체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비용 발생시 수리 후 따로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보내실 때 고장 내용, 주소, 성함, 연락처, 따로 메모하여
동봉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 제목 | 작성자 |
---|---|---|
1683 | 폴리 스마트카 AS 문의 | 홍여주 |
1685 |
![]() |
제우스 |
No | 제목 | 작성자 |
---|---|---|
1687 | 짱구는못말려스마트워시 건전지불량 | 최진은 |
1684 | 짱구스마트워치 | 최정애 |
» | 답변드립니다 | 제우스 |
1680 | 안녕하세요. | 이종국 |
1679 | 로보카폴리 변신로봇 다리 관절 | 이혜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