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드립니다
![]() |
: 제우스상사 ![]() |
||
---|---|---|---|
![]() |
: 2025-01-20 | ![]() |
: 87 |
고객님
안녀와세요
먼자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교체용 무브를 보내드리계습니다
받으실 주소 성함을 문자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10-****-****)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 제목 | 작성자 |
---|---|---|
1670 | 짱구는 못말려 스마트터치워치 초기불량 문제 | 전민재 |
1672 |
![]() |
제우스 |
No | 제목 | 작성자 |
---|---|---|
1675 | 짱구 스마트 워치 불량 | 이효주 |
1673 | 구매문의 | 이종국 |
» | 답변드립니다 | 제우스 |
1669 | 문의드립니다. | 이미리 |
1667 | 로보카폴리 제품 as문의 | 김신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