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담당자입니다
![]() |
: 제우스상사 ![]() |
||
---|---|---|---|
![]() |
: 2023-03-03 | ![]() |
: 101 |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은 수리 가능하오니
택배를 이용하여 저희 회사 AS실 앞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후 수리비가 발생되면 따로 안내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우스 고객지원실 드림
No | 제목 | 작성자 |
---|---|---|
1317 | 앰버 스마트카 수리 문의 | 최지희 |
1318 |
![]() |
제우스 |
No | 제목 | 작성자 |
---|---|---|
1320 | 스피드카 z02 설명서 | 박형기 |
1319 | 디고블록 이벤트 참여합니다. | 둥이맘 |
» | AS담당자입니다 | 제우스 |
1316 | 문의드려요 | 타마마 |
1314 | 폴리 스마트카 수리 문의 | 허준영 |